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작은 소리도 고개숙여 듣겠습니다. 부족한 점은 질타해 주시고 잘한 점은 칭찬해 주세요. 더욱 노력하는 더클래식이 되겠습니다:D

게시판 상세
제목 아마리 AM-BABY 기타 구매후기
작성자 이모연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5-14 20:32: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0


우연히 유튜브에 의해 듣게 된 기타 연주가 너무 감미로워서 기타에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타를 연주하기 위해 찾아보던 와중 엔야 아마리 AM-BABY 기타를 알게 되었고 홀린 듯이 주문까지 해서

받은 지금 연주 몇 번과 함께 후기를 남깁니다.

 

기타의 기도 모르기에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만 남겨둔거니까 너무 맹신하지 말고 참고용으로만 살펴주세요!

 

 1. 가격

일단 많은 분들이 이 기타를 찾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싼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제가 다른 기타를 찾아보았을 때 가장 싸게 볼 수 있었던 게 이 아마리 AM-BABY 기타였어요.

판매가 99900원에 저는 초보자 기본 패키지까지 구매해서 대략 12만원 정도의 가격에 구매했어요.

 

그래도 다른 기타들에 비하면 무척 싼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장 10만원 남짓의 가격의 기타를 어디서 찾아보겠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면 10만원 이하의 기타들도 많지만

그런 건 대부분 평이 오락가락하거나 정말 좋게 걸리면 좋은거고 나쁘게 걸리면 나쁜 게 있더라고요.

 

너무 싼 가격대에서 복불복으로 기타를 접하기보다는 그래도 믿을만한 걸 사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 소리

 

처음에 줄을 건드렸을 때는 생각보다 소리가 좋게 나와서 놀랐어요. 10만원에 샀다기에는 꽤 맑은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따금 코드를 짚을 때 6번줄에서 지잉하는 소리가 나긴 하지만 꾹 누르면 그런 증상도 많이 완화되었어요.

 

쇠로 된 줄이다보니 힘을 생각보다 많이 줘서 눌러야하지만 다른 기타들도 다 그렇게 해야한다고 하니

그렇게 생각하자면 나머지는 딱히 흠을 잡을만한 건 없었어요. 제가 막귀라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요.

 

미니기타라고 해서 소리가 작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소리가 크고 울림도 있었답니다.

미니기타니까 소리가 작겠지~ 하고 사신다면 놀라실 수도 있어요. 절대 작다고 해서 소리나 울림이 작지 않아요!

 

3. 외관

 

나무결이 있는 기타로 저희가 흔히 알고있는 나무 기타와 외관은 거의 똑같답니다.

 

그래도 이게 미니기타라는 말이 있다보니 다른 기타에 비해서는 꽤 작지만 통기타에 비해 작다는 뜻이지

기타 자체가 막 작다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엄청 작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주문하시면 생각보다 큰 사이즈에

놀라실 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조금 크기가 있을 것 같다~ 하고 주문하시면 딱 적당한 크기로 느껴질 것 같다고 여겨질 것 같아요.

 

참고로 성인 여성분들이나 어린 분들이 쓰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기타가 너무 크면 기타 윗면에 팔을 얹고서

한참 아래로 내려야했지만 AM-BABY 기타는 기타 옆면에 팔을 대고서도 충분히 줄에 닿을 정도에요.

 

너무 크지도 않다보니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4. 평가

 

10만원대 기타라고 해서 음질이나 마감, 재질 부분에서 걱정하실 수도 있지만

정말 10만원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기타에요! 소리도 괜찮고, 외관도 괜찮고

마감이나 재질도 어디 흠잡을 곳이 없답니다.

 

물론 기타를 본격적으로 배우시는 분들이라면 찾아낼 수 있겠지만

당장 기타를 입문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충분히 입문용으로 괜찮을거라 생각해요.

 

5. 여담

 

기타를 사실 때 초보자 기본 패키지도 함께 사시는 걸 권장드려요. 기타줄이나 카포 등등의 구성품이 들어있고

구성품 패키지 포장에 들어있는 종이가 있는데 그 뒷면에 코드 짚는 법과 스탠다드 튜닝의 소리도 들어있어요.

 

사는 건 자유지만 되도록이면 사두시는 게 후에도 좋을거에요! 제일 좋은 건 튜너기를 기본적으로 주기 때문에 받자마자

튜닝을 할 수 있단 점이에요. 핸드폰을 이용해도 되겠지만 그래도 튜너기의 로망이라는 게 있잖아요?

 

튜너기를 사용해서 튜닝을 하면 4번줄을 팅겼는데도 5번줄의 소리로 인식이 될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좀 더 줄을 조이거나 풀어보거나

좀 더 세게 팅겨보는 걸 권장해요. 처음 올때는 튜닝이 완전히 되어있지는 않아요! 그래도 조금만 만져주면 금방 정해진답니다.

 

기타를 사면 기본적으로 가방을 줍니다. 어디 돌아다닐 때 가방에 넣어두고 다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워낙 가격 대비 음질이나 구성이 좋다보니 주문을 시키면 종종 매진이 되어있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때는 문의를 남기면 친절하게 답해주시더라고요!

배송을 시작하고 나서는 꽤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하루 걸려서 바로 온 덕분에 주말동안 연습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9

 

정말 가격 대비 훌륭한 기타니까 10만원 이하의 다른 기타들을 사면서 마음 졸이기보다는 확실한 이 기타로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저는 첫 단추에 마음에 드는 기타를 사게 되어서 처음부터 좋은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기타몸통.jpg , asdfasdf.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더클래식 2020-05-19 14:08:59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감사합니다 고객님!
    너무 자세하고 세밀한 후기가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것 같아요!^^
    아마리 기타로 기타 배우는 재미가 날로 늘어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최근 본 상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