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카톡 : 악기점 더클래식 유선 : 010-3953-1270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바이올린 문의입니다..[더클래식 이현일]
작성자 [THE CLASSIC]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04 10:21: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

안녕하세요.

궁금하신 부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고객님께 도착시 파손건은 교환 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두꺼운 케이스에 담겨 가기 때문에 바이올린의 파손건은 거의 없습니다. 


2. 바리우스6는 고급 음향목 등급의 스프러스 상판과 무늬가 살아있는 메이플 후판으로 제작된 바이올린이고요.

이지펙과 손쉬운 조율 이지펙은 같은 상품입니다. 

이해를 쉽게 하기 위한 문구라고 보시면 됩니다. 


2-1. 장착시 5만원의 의미는 이지펙 모델을 옵션 선택한다고 보면 되세요.


3. 무상 기간은 1년이나 연주과정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부분은 무상 AS에서 제외됩니다. 

예를들어, 바이올린과 활은 연주가 끝나면 느슨하게 풀어주셔야 하는데 항상 연주가능한 조율된 상태로 지속적으로 보관하게 되면 변형이 옵니다. 

이런 부분은 무상 수리에서 제외됩니다.

 

4. 저희가 판매한 바이올린은 저희가 수리해 드립니다. 다만, 파손건은 수리가 어렵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010.8478.7004로 연락주시면 설명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연주생활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바이올린을 오프라인으로 사고 싶은데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 남깁니다. 


1. 바이올린이 배송 중 파손될 경우 환불 및 교환을 해주시나요? 


2.  티커스텀 바리우스6를 살지 고민하고 있는데 이지펙과 손쉬운 조율 이지펙은 다른 건가요? 


2-1. 같은 이지펙이면 광고에선 장착되어서 온다고 하는데  구매 조건을 보면 장착 시 5만 원이 붙는다고 합니다. 뭐가 맞는 건가요?

3. 무상 A/S 기간이 있나요? 있다면 몇 개월 정도 되나요? 


4. 바이올린을 잘 쓰다가 망가졌을 경우 수리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최근 본 상품들